광역행정신문

논산계룡축협, 육군훈련소 위문방문 및 물품후원

훈련병에 ‘양념닭불고기’(2천 셋트) 전달

이철우기자 | 기사입력 2023/11/15 [17:46]

논산계룡축협, 육군훈련소 위문방문 및 물품후원

훈련병에 ‘양념닭불고기’(2천 셋트) 전달
이철우기자 | 입력 : 2023/11/15 [17:46]

 

▲ 논산계룡축협 조합장 정창영,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 안병우는 육군 훈련소를 방문하여  국군장병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논산시



[더존뉴스=이철우 기자] 지난 11월 14일 논산계룡축협(조합장 정창영)은 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 안병우)와 함께 육군 전투력의 초석인 정예신병 육성을 위해 헌신중인 육군훈련소(소장 이용환)를 방문해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위문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특히 훈련소 입영장병 및 기간병 등의 급양향상을 위해 젊은 장병들이 가장 선호하는 「양념닭불고기(농협목우촌)」가(2천셋트/ 일천이백만원 상당) 지원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논산계룡축협 정창영 조합장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군 장병들의 건강을 걱정하며, “국가안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육군훈련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라고 했으며, 육군훈련소의 이용환 소장은 감사의 인사와 함께 “실질적이고 내실있는 교육으로 훈련병 양성에 힘쓰겠으며,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견인차 역할에도 노력을 다 하겠다.”고 화답했다.

 

논산계룡축협은 1957년 창립 이래, 소비자들을 위한 안전한 축산물 공급에 더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비롯하여, 재해민을 위한 ‘구호성금기탁’과 ‘퇴비지원’, 미래세대를 위한 ‘장학금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논산계룡축협은 1957년 창립 이래, 축산업의 발전과 축산인들의 권익신장에 앞장서 왔으며, 소비자들을 위한 안전한 축산물 공급에 더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비롯하여, 재해민을 위한 ‘구호성금기탁’과 ‘퇴비지원’, 미래세대를 위한 ‘장학금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