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는 여성의 사회 참여와 복지증진이라는 사업목적에 부합하는 모임을 적극적으로 유치해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2018년부터 계속 이어온 ‘경기도 여성 커뮤니티’는 취업 준비, 제2외국어 학습, 서예, 독서토론, 시낭송, 악기연주 등 성공적인 사회생활의 밑거름이 되어 줄 다양한 분야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다.
3인 이상 도민 모임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모임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경기도여성비전센터 내 커뮤니티 공간을 내년 상반기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12월 1일 오전 9시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전자우편(gusdnd80@gg.go.kr)으로 보내면 된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여성비전센터 누리집(gg.go.kr/woman)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경기도여성비전센터(031-8008-8023)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정숙 여성비전센터 소장은 “경기도 커뮤니티 운영 사업을 통해 더 많은 도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행복해지길 바란다”며 “도내 여성의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한 경기도여성비전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광역행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