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행정신문

‘안양 소공인 상단’에 참여할 인플루언서 모집

관내 소공인 제품을 시민들의 사회관계망(SNS)를 통하여 홍보

문학모 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14:37]

‘안양 소공인 상단’에 참여할 인플루언서 모집

관내 소공인 제품을 시민들의 사회관계망(SNS)를 통하여 홍보
문학모 기자 | 입력 : 2024/07/23 [14:37]


 [문학모 기자] 안양산업진흥원(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22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관내 소공인 제품을 시민들의 사회관계망(SNS)를 통하여 홍보하는 온라인 홍보단 ‘안양 소공인 상단’에 참여할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소공인이 개발하고 제조한 제품을 사회관계망(SNS) 계정 운영자와 인플루언서가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한 후, 제품 정보 및 이용 후기를 알려 마케팅과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소공인 상단은 ▲공고일 기준 현재 관내에 거주하거나 기업에 근무하는 자 ▲사회관계망(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한하며 중복참여 가능) 계정을 활발하게 운영 중인 자 ▲20세 이상의 성인 총 3가지 기준으로 선정된다.

 

활동은 8월 중 발대식을 시작으로 3개월 동안 진행되고, 활동을 성실하게 마무리 한 자에게는 활동 증명서를 발행하고 해단식에서는 우수자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소공인이란 제조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는 상시 근로자 수 10인 미만의 작은 기업을 말하며, 안양 소공인 지원센터에서는 전기‧전자 관련분야의 특화된 소공인을 집적 지구(관양/평촌/호계동)에 지원하고 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안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aba.or.kr) 또는 안양소공인특화지원센터 ☎031-8045-673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문학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