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예술인센터 신규 입주 예술인 모집안양시에 연고를 둔 연극, 무용, 음악, 전통예술 등 작가 및 예술단체에게 창작 공간 지원 선정단체는 개별 사무공간 및 연습실, 다목적실 등 공용공간 1년간 사용 가능
안양예술인센터는 안양시에 연고를 둔 예술인들의 창작 및 예술활동을 위한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 개관했으며, 회의실, 연습실, 다목적실, 사무실,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예술활동 지원을 위해 노트북, 마이크, 빔프로젝트 등을 무상으로 대여하며, 창작활동을 위한 무용연습실, 음악연습실, 다목적실 등을 제공한다.
안양시 거주 예술인과 안양시에 연고를 두고 지역 활동 경력이 있거나 활동 중인 예술인 및 단체라면 지원 가능하다. 3층 공용사무실은 만 39세 이하 청년예술인을 우선으로 모집하고 있다.
입주기간은 2023년 3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1년간이며, 서면 및 인터뷰 심사를 통해 입주단체를 결정할 예정이다.
입주신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온라인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안양예술인센터 관련 세부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31)687-0513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광역행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