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행정신문

안양문화예술재단, 창작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

12일과 13일 평촌아트홀에서 공연

신부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8/07 [21:07]

안양문화예술재단, 창작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

12일과 13일 평촌아트홀에서 공연
신부경 기자 | 입력 : 2023/08/07 [21:07]


[신부경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창작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10주년 기념 공연을 오는 12일 오후 4시와 13일 오후 2시 두 차례 평촌아트홀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창작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의 소용돌이 속에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에 표류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평화와 화해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2013년 초연 당시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과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뮤지컬 BEST-3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이번 안양 공연에서는 초연부터 지난 시즌까지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성태준, 임진섭, 송유택, 김대웅, 원우준, 이지숙과 새로 합류하며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양승리, 임준혁 등이 무대에 올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5만원이며, 만 10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무더운 폭염 속 시원한 공연장에서 최고의 뮤지컬을 즐길 수 있도록 N차 관람 할인과 안양시민 할인, 군인 및 학생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