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행정신문

전남도, 새 영문 도시브랜드 디자인 ‘OK! NOW JEONNAM’

에너지와 혁신·협력과 유대 등 시각화

문학모 기자 | 기사입력 2024/08/21 [08:40]

전남도, 새 영문 도시브랜드 디자인 ‘OK! NOW JEONNAM’

에너지와 혁신·협력과 유대 등 시각화
문학모 기자 | 입력 : 2024/08/21 [08:40]

 [문학모 기자] 전라남도가 민선 8기 후반기 비전과 정체성을 담은 새로운 영문 도시브랜드(BI) 디자인을 발표했다.

▲ 영문 도시브랜드(BI) 디자인  ‘OK! NOW JEONNAM(오케이! 나우 전남)    ©

 

지난 6월 발표한 영문 도시브랜드(BI) 디자인  ‘OK! NOW JEONNAM(오케이! 나우 전남)’은 ‘새로운 기회를 전남과 함께(New Opportunity With)’ 하자는 의미로, 세계가 주목하는 전남, 사람이 모여드는 전남을 만드는 ‘이제 전남시대다’를 표현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는 ‘OK’의 ‘O’를 강조하는 화살표의 그래픽 요소를 통해 전남도의 에너지와 혁신, 미래 지향성, 성장하는 전남을, ‘NOW’의 ‘O’를 강조하는 하트 이미지를 통해 협력과 유대, 행복과 공동체, 환대와 긍정의 의미를 시각화했다.

 

문학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