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련
번호
|
성 명
|
임 용 사 항
|
1
|
백종일
|
감사관 근무를 명함.
(청렴조사팀장)
|
2
|
황수미
|
기획항만경제실 기획예산과 근무를 명함.
(재정관리팀장)
|
3
|
현혜성
|
기획항만경제실 기획예산과 근무를 명함.
(법무규제팀장)
|
4
|
조미선
|
기획항만경제실 일자리경제과 근무를 명함.
(일자리지원팀장)
|
5
|
강대호
|
기획항만경제실 일자리경제과 근무를 명함.
(소상공인팀장)
|
6
|
최선희
|
기획항만경제실 징수과 근무를 명함.
(세입관리팀장)
|
7
|
김경수
|
행정자치국 총무과 근무를 명함.
(총무팀장)
|
8
|
조왕준
|
행정자치국 자치행정협치과 근무를 명함.
(시정협치팀장)
|
9
|
박현주
|
행정자치국 자치행정협치과 근무를 명함.
(대외협력팀장)
|
10
|
박찬희
|
행정자치국 교육청소년과 근무를 명함.
(청소년팀장)
|
11
|
우주희
|
행정자치국 회계과 근무를 명함.
(계약관리1팀장)
|
12
|
박현화
|
행정자치국 회계과 근무를 명함.
(재산관리팀장)
|
13
|
백경화
|
미래도시전략국 미래전략과 근무를 명함.
(사회적경제팀장)
|
14
|
최윤실
|
문화국제국 문화유산관광과 근무를 명함.
(문화종무팀장)
|
15
|
이양희
|
복지국 복지정책과 근무를 명함.
(보훈팀장)
|
16
|
이은희
|
복지국 여성보육과 근무를 명함.
(여성정책팀장)
|
17
|
신지선
|
환경국 환경정책과 근무를 명함.
(대기환경팀장)
|
18
|
최기영
|
환경국 자원순환과 근무를 명함.
(폐기물관리팀장)
|
19
|
장영은
|
환경국 환경지도과 근무를 명함.
(환경조사팀장)
|
20
|
전영상
|
환경국 환경지도과 근무를 명함.
(환경지도1팀장)
|
21
|
최성애
|
환경국 환경지도과 근무를 명함.
(환경지도2팀장)
|
22
|
박영미
|
환경국 생태하천과 근무를 명함.
(하천관리팀장)
|
23
|
서은숙
|
도시주택국 주택과 근무를 명함.
(건축사업지원팀장)
|
24
|
조대식
|
안전건설교통국 교통행정과 근무를 명함.
(주차시설팀장)
|
25
|
이재완
|
안전건설교통국 대중교통과 근무를 명함.
(택시운수팀장)
|
26
|
이은성
|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 근무를 명함.
(관리팀장)
|
27
|
유승숙
|
푸른도시사업소 공원과 근무를 명함.
(공원행정팀장)
|
28
|
남송이
|
푸른도시사업소 공원과 근무를 명함.
(공원관리2팀장)
|
29
|
신시내
|
평생학습센터 근무를 명함.
(평생학습운영팀장)
|
30
|
송남수
|
안중도서관 근무를 명함.
(지산운영팀장)
|
31
|
송정욱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등록팀장)
|
32
|
윤상훈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차량특사경팀장)
|
33
|
김소영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34
|
황인숙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35
|
박현배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36
|
안희연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37
|
임정신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38
|
홍지연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39
|
배정은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0
|
조은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1
|
정숙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2
|
김겸호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읍면동장 주민추천제: 현덕면장 지정
|
43
|
현혜원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4
|
박경민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5
|
임주현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6
|
양재영
|
팽성읍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7
|
인성표
|
신평동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8
|
박지혜
|
원평동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49
|
박은실
|
통복동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50
|
정윤희
|
비전1동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51
|
허재혁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52
|
임성희
|
행정자치국 정보통신과 근무를 명함.
(정보기획팀장)
|
53
|
정숙경
|
행정자치국 정보통신과 근무를 명함.
(정보보안팀장)
|
54
|
이원무
|
행정자치국 민원행정과 근무를 명함.
(민원콜센터팀장)
|
55
|
엄상익
|
종합관제사업소 근무를 명함.
(CCTV운영팀장)
|
56
|
임채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57
|
허승범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58
|
송미영
|
기획항만경제실 청년정책과 근무를 명함.
(청년정책팀장)
|
59
|
박은경
|
복지국 사회복지과 근무를 명함.
(자립지원팀장)
|
60
|
강은희
|
복지국 노인장애인과 근무를 명함.
(장애인복지팀장)
|
61
|
윤지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62
|
박은영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63
|
홍기순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64
|
이정은
|
비전2동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65
|
민흥기
|
기획항만경제실 항만수산과 근무를 명함.
(항만시설관리팀장)
|
66
|
이상수
|
환경국 환경지도과 근무를 명함.
(환경사고대응팀장)
|
67
|
이명선
|
상하수도사업소 수도계획과 근무를 명함.
(급수팀장)
|
68
|
김정섭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69
|
김철우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70
|
구양회
|
농업기술센터 축산반려동물과 근무를 명함.
(축산경영팀장)
|
71
|
손대근
|
농업기술센터 축산반려동물과 근무를 명함.
(축산유통팀장)
|
72
|
유일상
|
농업기술센터 축산반려동물과 근무를 명함.
(반려동물팀장)
|
73
|
김혜란
|
푸른도시사업소 산림녹지과 근무를 명함.
(도시숲팀장)
|
74
|
김동욱
|
푸른도시사업소 산림녹지과 근무를 명함.
(정원문화팀장)
|
75
|
김미진
|
환경국 식품정책과 근무를 명함.
(식품위생팀장)
|
76
|
엄성희
|
평택보건소 건강증진과 근무를 명함.
(건강증진팀장)
|
77
|
민성진
|
평택보건소 건강증진과 근무를 명함.
(치매관리팀장)
|
78
|
장미애
|
송탄보건소 건강증진과 근무를 명함.
(만성질환팀장)
|
79
|
정은주
|
송탄보건소 보건사업과 근무를 명함.
(의약관리팀장)
|
80
|
김효분
|
송탄보건소 건강증진과 근무를 명함.
(치매관리팀장)
|
81
|
이란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82
|
김정희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83
|
김순남
|
평택보건소 안중보건지소 근무를 명함.
(건강증진팀장)
|
84
|
조민화
|
평택보건소 안중보건지소 근무를 명함.
(만성질환팀장)
|
85
|
김윤미
|
용이동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86
|
주문기
|
환경국 환경정책과 근무를 명함.
(환경허가팀장)
|
87
|
권영휘
|
환경국 자원순환과 근무를 명함.
(환경시설운영팀장)
|
88
|
황순화
|
미래도시전략국 도시철도과 근무를 명함.
(철도계획팀장)
|
89
|
이녕기
|
환경국 생태하천과 근무를 명함.
(하천시설팀장)
|
90
|
이상욱
|
도시주택국 건축허가과 근무를 명함.
(개발행위팀장)
|
91
|
김은정
|
도시주택국 토지정보과 근무를 명함.
(지적재조사1팀장)
|
92
|
심동섭
|
도시주택국 토지정보과 근무를 명함.
(지적재조사2팀장)
|
93
|
배효진
|
도시주택국 토지정보과 근무를 명함.
(주소관리팀장)
|
94
|
조대식
|
복직을 명함.
안전건설교통국 도로관리과 근무를 명함.
(자전거도로팀장)
|
95
|
손인경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96
|
손성수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97
|
박정범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팀장요원)
|
98
|
이정호
|
행정자치국 자치행정협치과 근무를 명함.
(무보직)
|
99
|
신선화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0
|
박건근
|
종합관제사업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1
|
송미경
|
평생학습센터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2
|
박 현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3
|
조정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4
|
박경화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5
|
오은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6
|
양희은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7
|
임지윤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8
|
최미정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09
|
강형완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0
|
이한뫼
|
팽성읍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1
|
이서정
|
팽성읍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2
|
이주연
|
통복동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3
|
김민애
|
비전2동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4
|
조미영
|
동삭동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5
|
박남수
|
감사관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6
|
강민규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7
|
송성혜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8
|
이성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19
|
박지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20
|
추아림
|
세교동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21
|
허경미
|
용이동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22
|
박영민
|
상하수도사업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23
|
안길철
|
배다리도서관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24
|
강지웅
|
복귀를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25
|
류경미
|
복귀를 명함.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무보직)
|
126
|
원유준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27
|
임준혁
|
소통홍보관 근무를 명함.
|
128
|
김영주
|
감사관 근무를 명함.
|
129
|
박이슬
|
감사관 근무를 명함.
|
130
|
김은미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131
|
김지은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132
|
정애란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133
|
정영빈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134
|
류윤정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35
|
박윤재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36
|
손정은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37
|
손혜은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38
|
서송현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39
|
이영욱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40
|
정지영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41
|
장은지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142
|
석고은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143
|
강승현
|
문화국제국 근무를 명함.
|
144
|
김주은
|
문화국제국 근무를 명함.
|
145
|
김현주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146
|
이주연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147
|
양희경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148
|
김은영
|
환경국 근무를 명함.
|
149
|
이유경
|
환경국 근무를 명함.
|
150
|
황필수
|
환경국 근무를 명함.
|
151
|
김태윤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152
|
황진영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153
|
김현희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154
|
신동열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155
|
김희숙
|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156
|
신나라
|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157
|
민지현
|
상하수도사업소 근무를 명함.
|
158
|
김진하
|
푸른도시사업소 근무를 명함.
|
159
|
오영래
|
복귀를 명함.
종합관제사업소 근무를 명함.
|
160
|
홍석곤
|
평생학습센터 근무를 명함.
|
161
|
오윤서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
162
|
한일흥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
163
|
서동주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
164
|
김성희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65
|
김혜빈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66
|
나스지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67
|
서지혜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68
|
이성욱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69
|
이선정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0
|
양지영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1
|
조혜민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2
|
허원영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3
|
강현주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4
|
문일진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5
|
이소현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6
|
이태용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읍면동장 주민추천제: 현덕면장 지정
|
177
|
정승훈
|
복직을 명함.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178
|
전다윤
|
복직을 명함.
비전2동 근무를 명함.
|
179
|
김해영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80
|
서재민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81
|
류선미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182
|
고백열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183
|
강지은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184
|
이후선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185
|
하라미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186
|
강호규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87
|
이승욱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88
|
최수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89
|
변승환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190
|
백미현
|
복직을 명함.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191
|
고현삼
|
신평동 근무를 명함
|
192
|
최윤업
|
비전2동 근무를 명함.
|
193
|
김재훈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194
|
김종운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195
|
임세혁
|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196
|
장신영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197
|
조성환
|
복직을 명함.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198
|
김규리
|
비전1동 근무를 명함.
|
199
|
최은지
|
비전2동 근무를 명함.
|
200
|
이지예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01
|
윤상근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02
|
이자영
|
복직을 명함.
평택보건소 근무를 명함.
|
203
|
박수련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204
|
황기하
|
복귀를 명함.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205
|
하형욱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206
|
최유란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207
|
김태웅
|
복직을 명함.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208
|
이유준
|
복직을 명함.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209
|
김도현
|
복직을 명함.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210
|
서호준
|
상하수도사업소 근무를 명함.
|
211
|
김순영
|
푸른도시사업소 근무를 명함.
|
212
|
고영은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13
|
서정윤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14
|
양지환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15
|
조병호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16
|
하정수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17
|
김민규
|
복직을 명함.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18
|
박상수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19
|
송영훈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20
|
최영철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21
|
안권섭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222
|
김지은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223
|
유하민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224
|
임복숙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225
|
김반석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226
|
민용기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227
|
이인규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228
|
정슬아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229
|
전두원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230
|
박해영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231
|
송우용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232
|
박성배
|
문화국제국 근무를 명함.
|
233
|
이빛나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234
|
권현지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235
|
심재경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236
|
권세은
|
상하수도사업소 근무를 명함.
|
237
|
정혜정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
238
|
김삼태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39
|
고은지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0
|
김태희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1
|
박수현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2
|
송희선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3
|
임소라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4
|
이정원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5
|
원효재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6
|
이필원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7
|
이한슬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8
|
최선민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49
|
최나녕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50
|
김지연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51
|
이상혁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52
|
류인걸
|
신평동 근무를 명함
|
253
|
김성현
|
원평동 근무를 명함
|
254
|
김지우
|
원평동 근무를 명함
|
255
|
손현정
|
비전1동 근무를 명함.
|
256
|
유민정
|
복직을 명함.
비전1동 근무를 명함.
|
257
|
민미란
|
비전2동 근무를 명함.
|
258
|
오성택
|
비전2동 근무를 명함.
|
259
|
김정숙
|
세교동 근무를 명함.
|
260
|
오유라
|
세교동 근무를 명함.
|
261
|
염영하
|
용이동 근무를 명함.
|
262
|
조유래
|
복직을 명함.
용이동 근무를 명함.
|
263
|
장보라
|
동삭동 근무를 명함.
|
264
|
김미수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265
|
임초롱
|
차량등록사업소 근무를 명함.
|
266
|
남도윤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67
|
이윤재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68
|
이영란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69
|
나선아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270
|
김현성
|
안중도서관 근무를 명함.
|
271
|
김민경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272
|
김수연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273
|
김채영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274
|
박이슬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275
|
임병욱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276
|
안정숙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77
|
차호원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78
|
김선진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79
|
김수환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280
|
이대원
|
팽성읍 근무를 명함
|
281
|
송유미
|
신평동 근무를 명함
|
282
|
윤인중
|
비전1동 근무를 명함.
|
283
|
최성준
|
비전2동 근무를 명함.
|
284
|
박종진
|
송탄보건소 근무를 명함.
|
285
|
성기연
|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286
|
장진홍
|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287
|
황예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88
|
김보경
|
푸른도시사업소 근무를 명함.
|
289
|
김종민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290
|
박민정
|
복직을 명함.
팽성읍 근무를 명함.
|
291
|
이지현
|
환경국 근무를 명함.
|
292
|
이광수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293
|
이후범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294
|
김정혜
|
문화국제국 근무를 명함.
|
295
|
이정훈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296
|
이현영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297
|
양지영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298
|
김유빈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299
|
김우섭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00
|
홍다예
|
복직을 명함.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01
|
김동욱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2
|
김태열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3
|
김태현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4
|
최영준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5
|
김승준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6
|
곽상호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7
|
박찬하
|
복직을 명함.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8
|
박길용
|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09
|
석아랑
|
팽성읍 근무를 명함
|
310
|
이승환
|
종합관제사업소 근무를 명함.
|
311
|
백서율
|
소통홍보관 근무를 명함.
|
312
|
서장은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313
|
이상민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314
|
안효실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315
|
박서울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16
|
박도준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17
|
박정원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18
|
인예솔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19
|
원주영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20
|
전인준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21
|
이채연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322
|
안주형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323
|
최지연
|
미래도시전략국 근무를 명함.
|
324
|
김범식
|
문화국제국 근무를 명함.
|
325
|
정규진
|
문화국제국 근무를 명함.
|
326
|
이효진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327
|
장윤경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328
|
황윤경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29
|
박효진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30
|
홍지효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31
|
이경록
|
평생학습센터 근무를 명함.
|
332
|
정인선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33
|
신이슬
|
복직을 명함.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34
|
김기혜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335
|
유아연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336
|
진다정
|
기획항만경제실 근무를 명함.
|
337
|
김시원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338
|
박은지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339
|
신자연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340
|
이소현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341
|
장봉기
|
복지국 근무를 명함.
|
342
|
박재은
|
복직을 명함.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43
|
김태환
|
환경국 근무를 명함.
|
344
|
전민승
|
환경국 근무를 명함.
|
345
|
김다미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46
|
홍성민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47
|
김동표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48
|
김수정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49
|
권민아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50
|
이성원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51
|
이재호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52
|
안태진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53
|
최예지
|
도시주택국 근무를 명함.
|
354
|
김성국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55
|
장민서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56
|
허연수
|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57
|
한종훈
|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58
|
임은경
|
행정자치국 근무를 명함.
|
359
|
박규민
|
지방농촌지도사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360
|
임은아
|
지방농촌지도사시보에 임함.
1호봉(9월)에 급함. 0년(9월).
농업기술센터 근무를 명함.
|
361
|
김지민
|
지방행정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원평동 근무를 명함
|
362
|
배성희
|
지방행정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비전2동 근무를 명함.
|
363
|
최선근
|
지방행정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세교동 근무를 명함.
|
364
|
이상언
|
지방세무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65
|
이승국
|
지방공업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66
|
정시은
|
지방식품위생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67
|
양소영
|
지방환경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68
|
이승민
|
지방시설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안전건설교통국 근무를 명함.
|
369
|
성혜린
|
지방시설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70
|
장재원
|
지방시설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71
|
최미루
|
지방방송통신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송탄출장소 근무를 명함.
|
372
|
김민서
|
지방방송통신서기보시보에 임함.
1호봉(8월)에 급함. 0년(8월).
안중출장소 근무를 명함.
|
373
|
박지원
|
원에 의하여 그 직을 면함.
|
374
|
윤재원
|
원에 의하여 그 직을 면함.
|
375
|
박준화
|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27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경기도 미래성장산업국 반도체산업과
파견 근무를 명함.
(2024.07.31.부터 2025.07.30.까지)
|
376
|
정현식
|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27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경기도 경제투자실 산업입지과 파견 근무를 명함.
(2024.07.31.부터 2025.07.30.까지)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7조의3에 따라
전문관(산업단지조성)를 임명을 해제함.
|
377
|
이재형
|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27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경기도 경제투자실 산업입지과 파견 근무를 명함.
(2024.07.31.부터 2025.07.30.까지)
|
378
|
엄하늘
|
행정자치국 총무과 근무를 명함. <출산휴가>
(2024.07.29.부터 2024.10.26.까지)
|
379
|
류다희
|
행정자치국 총무과 근무를 명함. <출산휴가>
(2024.07.29.부터 2024.10.26.까지)
|
380
|
정혜민
|
행정자치국 총무과 근무를 명함. <병가>
(2024.07.29.부터 2024.09.26까지)
|
381
|
엄수경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29.부터 2025.07.28.까지)
|
382
|
김지혜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29.부터 2024.08.14.까지)
|
383
|
송명희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5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가족돌봄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84
|
이윤화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85
|
김소현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86
|
박경숙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87
|
정지은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1.29.까지)
|
388
|
김종필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1.31.까지)
|
389
|
박지연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90
|
이채현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391
|
박유빈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11.06.까지)
|
392
|
가람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93
|
이보미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09.07.까지)
|
394
|
한빛나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12.31.까지)
|
395
|
김은비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96
|
문지현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1.26.까지)
|
397
|
김영경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398
|
이재경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08.31.까지)
|
399
|
임현주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11.08.까지)
|
400
|
한소영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11.29.까지)
|
401
|
한원석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02
|
변덕희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03
|
김인의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04
|
유지영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05
|
조경훈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06
|
권소라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07
|
이병선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1.31.까지)
|
408
|
정수연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12.04.까지)
|
409
|
김현애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3.17.까지)
|
410
|
고아라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11
|
남민지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12
|
윤소희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13
|
민지형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11.30.까지)
|
414
|
심은혜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15
|
진아람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08.31.까지)
|
416
|
채미경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17
|
이경돈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18
|
남동길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19
|
박수환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20
|
김현지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09.09.까지)
|
421
|
유지혜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7.31.까지)
|
422
|
안하연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7.30.부터 2025.07.29.까지)
|
423
|
홍석영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1.31.까지)
|
424
|
권혜인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4.12.31.까지)
|
425
|
이주신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2항 제4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육아휴직>
(2024.07.30.부터 2025.02.28.까지)
|
426
|
곽민서
|
지방공무원법 제63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질병휴직>
(2024.08.01.부터 2025.01.31.까지)
|
427
|
김명준
|
지방공무원 제63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병역휴직>
(2024.08.05.부터 2026.05.04.까지)
|
428
|
김재환
|
지방공무원 제63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병역휴직>
(2024.08.05.부터 2026.05.04.까지)
|
429
|
신민재
|
지방공무원 제63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휴직을 명함. <병역휴직>
(2024.08.05.부터 2026.02.04.까지)
|
|
평 택 시 장
수신처 고, 노, 도, 로, 모, 평택시의회의장(의회사무국장), 경기도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