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모 기자] 천안시의회 이종만 의원(국민의힘, 쌍용1․2․3동)이 1일 천안 일봉산 1블럭 주민들의 민원과 불편사항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의원이 주관한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일봉산 인근 대규모 아파트 개발 공사로 인해 야기된 불편사항및 긴급민원 등 주민 요청사항이 논의됐다.
이의원은 민원관련 부서 담당자가 간담회에 참석해 주민의 목소리를 직접 들어가며 민원을 이해 하도록 조치해 주민과 소통의 창구를 열어 주었다.
이의원은 일봉산 관련 사업은 일방적 주민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큰 틀에서 해결책을 찾고 방향을 제시하도록 간담회 참석 공무원에게 촉구했다.
이어 충무병원 주변 주정차문제는 최근까지도 일방통행내 역 주행이 빈번하고 화재진압을 위한 소방차 진입마저 어려운 불법주정차를 지적하며 방안 마련을 요청하고 원할한 교통흐름과 함께 주민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도록 당부했다.
관련 부서에서는 이의원과 주민의 요청에 주민의 민원을 최대한 반영해 관련 제반여건을 심도있게 검토해서 적극적인 행정조치로로, 주민 불편사항을 최소화 하도록 최대한 노력 하겠다고 답변했다.
간담회를 주관한 이 의원은 간담회중 논의된 의견마다 관련부서는 상황별로 주민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수 있게해 민원이 해결될수 있도록 담당부서에게 재차 요청 하면서 간담회를 마쳤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광역행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