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행정신문

박정현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 출마 선언

이재명 대표와 함께 당원 주권 시대를 열고, 역동적인 대전시당 건설에 매진하겠다고 약속

이철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18:52]

박정현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 출마 선언

이재명 대표와 함께 당원 주권 시대를 열고, 역동적인 대전시당 건설에 매진하겠다고 약속
이철우 기자 | 입력 : 2024/07/23 [18:52]

▲ 박정현 국회의원(대전 대덕구)     ©

 

 [이철우 기자]  박정현 국회의원(대전 대덕구)이 23일(화) 14:00 대전시의회 1층 로비에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 출마를  선언 했다.

 

박정현 의원은 출마선언을 통해 “윤석열 정부 3년차는 무능, 무책임, 무도 그 자체”라고 말하면서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거역하는 윤석열 정부에게 필요한 것은 더 강한 회초리”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박 의원은“이번 당직선거를 계기로 대전지역 민주당원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 이재명 대표를 지키고 윤석열 검찰 독재정권 종식에 앞장 설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세부 공약에는  1. 당원중심의 대전시당 운영  2. 2026년 지방선거 승리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예비 선출직 공직자 교육프로그램 신설 등) 3. 2026년 지방선거 공천에 당원 참여 보장 4. 당원 아카데미 설치 5. 기초·광역의원의 의정활동 지원 6. 민주연구원 분원 대전유치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 선출을 위해 오는 25일(목) ~26일(금) 양일간 차기 대전시당 위원장 후보 등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철우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